보수통합연대

내가 권기창을 지지하는 이유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가 권기창을 지지하는 이유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동진대성 2018. 4. 18. 10:39
728x90

내가 권기창을 지지하는 이유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1.권기창은 가난의 아픔을 안다.(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흙수저를 물고 태어나  끼니를 걱정할 정도로 어렵게 성장했던 권기창은 ‘가난’이라는 서민의 아픔을 누구보다도 잘 안다.

“소외된 계층과 서민의 눈물을 닦아주는 가슴 따뜻한 시장이 되겠습니다.”


2.권기창은 일관성이 있다.(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권기창은 이랬다 저랬다 말바꾸지 않고 원칙과 소신에 따라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말이 아닌 실적으로 증명하고 일관성으로 믿음을 주는 일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3.권기창은 강하다.(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경북도청 이전처럼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끝까지 추진하여 성공시키는 권기창은 강한 리더십을 가졌다. 

“‘옳은 것을 옳다고 말하고 아닌 것은 아니다’라고 말할 줄 알아야 합니다. 시민들과 함께 안동을 재창조하는 

강한 리더십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4.권기창은 일꾼이다.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다른 사람들이 눈치만 보며 주저하는 동안 가장 먼저 나서서 일하는 권기창은 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

“시민이 시장입니다. 시장은 시민들을 대신해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시민을 섬기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5.권기창은 멀리 바라본다.(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늘 긍정적인 사고가 꿈은 현실로 만들 수 있다. 권기창은 빠른 판단력으로 멀리 바라보며 꿈을 현실로 만든다.

“어려움 속에서도 도청이 안동으로 올 수 있다는 희망의 끈을 끝까지 놓지 않았습니다. 

이제 꿈꾸던 현실 앞에서 안동이 재창조되어 안동 시민이 더욱 행복해지기를 염원합니다.”


6.권기창은 열려 있다.(자유한국당 안동시장 경선후보 권기창 예비후보)

누구나 찾아올 수 있는 개방된 시장실과 시민청원제도를 도입하겠다는 권기창은 열린행정의 적임자다. 

“안동시에 무슨일이 있으면 어디든지 달려가서 직접 듣고 직접 대화하는 소통시장이 되겠습니다.”


<권기창 공식홈페이지>

http://andongsi.co.kr/

<권기창 공식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won0819/

<권기창 공식페이스북그룹>

https://www.facebook.com/andongsi

<권기창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won0819

<권기창 공식밴드>

https://band.us/@andongsi/band/67213678

<권기창 공식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andongsi

<권기창 공식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gDcQsj1oFftdZFIY371i9w


자유한국당,안동시장후보,안동시장,권기창,장대진,권영세,안동맛집,안동대,안동댐맛집,안동시청,안동선거,안동선거후보,권기창,안동시장,경북도청신도시,안동맛집,임청각,안동가볼만한곳,도산서원,하회마을,안동역,안동,